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:)

부산김해경전철입니다.

지난 주에는 비☔가 어마어마하게 오더니 어느덧 ☀찌는듯한 더위☀가 시작되었네요.

당분간 폭염이 이어질 거라고 하니 모두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!

 

오늘은 인제대학교 이음팀의 학생들이 경전철 타며 듣기 좋은 노래를 준비했어요~

어떤 노래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러 가요!

 

 

 

1. Perhaps Love(사랑인가요)
제이, 하울

 

봄에 듣기 좋은 제이, 하울 '사랑인가요'가 첫번째 추천곡이네요😮

예능에서도 자주 나와서 더 익숙한 노래죠~

이 곡은 제 플레이리스트에도 있는, 저도 자주 듣는 노래랍니다 :)

 

 

 

2. 우연히 봄
로꼬, 유주

 

로꼬유주'우연히 봄'이 두 번째 추천곡이네요~

대학시절 축제 때 여자친구가 저희 학교에서 무대를 했었는데요~

유주님께서 우연히 봄을 짧게 몇 마디 부르셨는데

너무 잘 부르셨던 기억이 있네요🧡

 

 

 

3. Dun Dun Dance
오마이걸

 

오마이걸 던던댄스가 세 번째 추천곡이네요!

너무너무 상큼해서 요즘 같은 여름에 듣기 더 좋을 것 같아요~

저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와 🐬돌핀🐬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~

이미 유명한 곡이라서 모르는 분들은 잘 없겠죠~?

 

 

 

4. 한여름밤의 꿀
San E, 레이나

 

네번째 추천곡은 바로 산이, 레이나한 여름밤의 꿀!

이 노래도 굉장히 많이 들었던 노래인데요~

썸 타는 사이의 간질간질함을 정말 잘 표현한 노래인 것 같아요!

이 노래가 나온지도 벌써 7년이 되었네요~

경전철 타고 한 여름밤의 꿀 들으며 감성 한 스푼 추가해보아요~

 

 

 

5. 가을 타나 봐
바이브

 

🍂가을🍂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곡 '가을 타나 봐'가 다섯번째 추천곡입니다!

다시 한 번 바이브의 전성기를 불러온 노래죠~

후 아버지 윤민수님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'가을 타나 봐'입니다!

 

 

 

6. 저녁 하늘
에일리

 

에일리'저녁 하늘'이 여섯번째 추천곡입니다.

저도 에일리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을 뽑으라면 저녁 하늘을 고를 것 같아요~

퇴근길에 들으면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을 잔뜩 받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~!

여러분들도 퇴근길 이 노래 들어보세요😊

 

 

 

7. Must Have Love
SG워너비, 브라운아이드걸스

 

SG워너비브라운아이드걸스'Must Have Love'가 일곱번째 추천곡입니다!

발매한지 15년이나 됐지만 여전히 크리스마스하면 생각나는 노래네요~

멜로디가 너무 신나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❤

 

 

 

8.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
IU

 

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~

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~

이 노래도 역시 모르는 분은 잘 없겠죠~?

매해 12월만 되면 음원차트에 진입하는 아이유'미리 메리 크리스마스'가 마지막 추천곡입니다~

 

 

 

 

 

여러분들 추천곡 어떠셨나요~?

다들 이미 알고 계신 노래가 많았죠?

발매한지 오래되어서 어느덧 플레이리스트에서 사라졌던 곡들이라면

경전철을 타고 이동하는 시간에 다시 한 번 들어보세요~

감회가 새로울 거예요😉

다음주에는 또 새로운 주제도 찾아오겠습니다~~~!

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~~~~